정민주 (鄭珉鑄) 이름풀이 결과



매우좋음

ㆍ말년운세입니다.
이 수리는 쇠운격으로 매사에 기상은 강건하나 정직하고 불굴의 노력으로 일을 성취하게 되나 곧 실패의 흉이 오는 반길반흉의 수리입니다.
자립심이 강하여 진취적이며 처음은 어려운 가운데 크게 성공을 거두나 모두 꿈으로 돌아갈 흉운도 내포되어 있다. 항상 마음을 놓지 말고 근면과 정직하게 살면서 수련을 쌓아야 합니다.
정직한 품성에 강건한 기상으로 일의 시작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불요불굴의 투지와 노력으로 이를 극복하여 점차 대업을 성취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수의 운은 워낙 파란변동이 심하게 일어나므로 흥망성쇠를 겉잡을 수 없이 변합니다. 그러므로 안정된 생활을 누리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한번은 흥하고 한번은 망하는 운이지만 망했을 때는 그 원인을 반성해 보면 하늘의 명에 순순히 따른다면 비록 전날의 왕성했던 영화는 되찾지 못해도, 능히 가정과 자신을 보존할 수 있다. 인생의 파란이 많고 기복이 심하므로, 매사를 억지로 하지 말고 흐름에 순응하면 재앙이 반감된다
건강은 신경성 노이로제, 편두통, 심장쇠약, 치질, 요통 등을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직업은 컴퓨터 계통, 정밀기계 가공업, 의사, 금융업, 감정사, 의료업, 법률가 등이 좋아 보입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1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