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일 (李才一) 이름풀이 결과



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불, 사람자리에는 쇠가 있으며, 땅에는 흙이 자리하고 있다.
성격은 민감하고 예민하며 의심이 많게 형성된다. 고집이 세고 자만심이 강한 반면, 추진력과 신중함이 있어서, 생활의 기반은 겨우 마련할 수 있지만, 항상 심신이 피곤하고 공허함을 느낀다.
사회생활도 손윗사람들과 유대 관계가 원만 하지 못하고, 평상시에는 유대가 원만한 것 같으면서도, 경제적인 손실을 계산할 때나 마지막 등에는, 손해 보거나 의리를 상하는 경우가 생기기 쉽다. 수하사람 들과 관계는 협조가 잘 되며, 대체적으로 서로가 의리를 존중하는 사이로, 이들과의 관계로 사회적 기반이 순조롭게 마련되고, 상당한 발전을 하게 된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확실한 지위를 확보하려고 하면, 다른 사람들의 시기와 멸시를 받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른 사업상이나 명예상의 급진적인 변화와 실패를 거듭하는 경향이, 주기적으로 자주 나타난다. 그리하여 심신이 항상 피곤하고, 번민이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남과 조화가 어려워서 고독하고 외로운 생활을 하며, 일신이 불안정하고 번민이 많다.
가정은 부모와 인연이 적고, 지나치게 엄한 환경 속에서 자라다가, 부모와 따로 살게 된다. 서로 이해하는 협조적인 배우자와 결혼하여, 효성이 지극한 자식을 얻어, 전반적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밀 수 있다. 그러나 급변 급난 등의 불행을 당하는 어려움이 있다.
뇌출혈, 기관지 등과 신경 과민을 주의해야 건강하게 살 수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5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