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수 (朴範需) 이름풀이 결과



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과 사람자리에 물이 있고, 그 아래 땅에는 쇠가 자리한 형국이다.
성격은 강렬하고 때로는 고요하고 침착하며 불굴의 정신력을 겸비고 자기 과신에 차 있고 노력하는 확실한 실천가형의 성격이다.
사회 활동에서는, 적극적으로 상당히 많은 활동을 하면서 본인의 역량을 표출시킨다. 재능이 있고 유덕하여, 상하좌우 모든 사람들의 신망을 얻는다. 재물운, 명예운, 모두 왕성하여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으며, 유복한 일생을 보내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사회적인 기반은 비교적 착실하게 구축하지만, 지나친 자기 과신으로 다른 사람들의 비난을 듣는 경우가 있어, 장애 요소가 되어 노력하고 행동한 것보다 적은 결실이 생긴다.
손윗사람들과 대등한 입장에서 활동하려는 태도를 보인다. 수하 사람들과는 존경과 신망을 받는 충실한 관계가 되기 때문에, 비교적 좋은 인간 관계를 갖게 된다.
가정적으로는 부모의 도움은 별로 없으나, 인간의 도리를 다 하는 부모자식의 관계를 유지한다. 배우자가 건전하고 활동적이어서 사회 활동의 힘이 되고, 가정도 화목을 유지하게 된다. 심신이 건강하고 두뇌가 우수한 자식을 두어, 자식이 영달을 누리면서 산다.
위장장애나 당뇨병 등을 신경 써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