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례 (白承例)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 물, 사람자리에 쇠가 있으며, 땅에 불이 있는 형상이다.
성격은 강한 성격과 불의를 보고 참지 못하고 자기의 분수를 알지 못하고 과욕을 부리며, 행동의 폭이 너무 커서 타인에게 비난의 대상이 된다. 명랑하고 활발한 성격이나 언행이 신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임을 얻기 힘들다.
성공 운이 부족하여 제대로 이루어지는 일이 없으며, 경제적으로 고충이 따르고 자포자기 하기 쉬운 이름이다. 신분에 어긋나는 언행이나, 이해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과 유대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니, 기반의 안정이 어렵고 불안하여 성공이 매우 힘들다.
대인 관계는 손윗사람들에게 충실한 존경심을 표현하면서 매사에 충실하기 때문에, 능력을 인정 받고 신임을 받아서 사회활동의 기초를 닦는다. 하지만 만나는 부하들은 능력이 탁월하고 강건하여, 다루기가 매우 힘들게 된다. 과욕으로 인하여 패가하기 쉬우며, 오버액션이 심하여 모든 일을 그르치고 만다.
가정에서는 부모에게 효도를 다하지만 은덕을 받을 수는 없다. 부모와 배우자와 사이가 나빠서 가정 불화가 항상 발생하며, 늙어서 가정에 흉한 일이 밀려 든다. 자손은 건강하고 총명하지만, 자식을 얻고 난 후 실패수가 생긴다.
뇌 질환 등의 염려가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