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윤 (金鋼閏)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나무가 하늘과 사람의 자리에 있고, 흙(土)이 그 밑인 땅의 자리에 있으므로, 나무가 뿌리를 내릴 수 있는 환경이 구비되어 있다.
성격은 외유내강 형으로, 온건하면서 성질이 착실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머리가 좋고 지모가 출중하다고 인정 받는다.
타인과 교제도 온화하고 친절하여, 신용이 좋은 사람으로 인정 받아서, 어디서나 환영 받는다. 그러한 신용을 유지하기 위해서 주의 깊게 재물을 쓰지만, 본인에게는 매우 인색하게 근검절약하며, 착실하게 재산을 형성하여 안정된 기반을 마련하고, 그 기반을 바탕으로 성공하여 행복한 인생을 산다.
재물에 대한 집착이 남보다 강하게 나타나는데 재물로 인하여 많은 고통을 당하다 보니 세상 누구도 믿지를 못하게 되고 집착이 강하게 됩니다.
사회적으로는 부하 직원이나 아래 사람에게 적덕을 많이 하면, 뒷날 상부상조하게 될 것이다.
이 운명은 의지가 굳고 근면성실 하여, 자수성가 하게 된다. 일생이 평탄하며 신용을 토대로 사회적인 명망을 얻어, 장수를 누리게 될 것이다.
가정은 화목하지만, 부부 모두가 이 오행을 가지고 있을 경우 아내에게 일방적으로 간섭하고, 그 정도가 지나치면 독선적인 행동으로 아내의 행복을 빼앗는다.
자식에게는 너무 엄격하여, 자식들이 항상 기가 죽어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5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