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희 (朴明喜) 이름풀이 결과



약간나쁨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과 사람자리에는 물, 땅에는 흙이 자리를 잡은 오행의 구성이다.
성격은 지혜가 출중한데 분수보다 더 많은 욕심을 부리나 총명하고 재기가 번뜩이고 자기 과신이 지나친 성격을 소유한다.
사회생활에서는 비교적 활발하게 활동하고 이지적인 처세를 한다. 다른 사람들과 유대 관계가 좋기 때문에, 상당한 발전과 성공을 거두게 된다. 그러나 때때로 발생하는 재화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아서, 성공의 기반이 흔들리는 경향이 농후하다.
재치와 총명함을 갖추었으나, 자기 주장과 자만심이 너무 강하다. 인덕은 전혀 기대할 수 없고, 항상 분주하며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 어려운 이름이다.
손윗사람에게 약간의 인정과 신임을 받지만, 불손한 태도로 대하기 쉬워 깊은 협조는 어렵다. 부하들은 배은망덕 하며 무도한 사람들을,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만나기 때문에 불운이 지배하여, 실패의 원인이 되기 쉽다.
가정적인 면은 부모의 덕이 별로 없어 인생의 도움이 되지 못한다. 배우자와는 우환이 많고 피곤한 가정 생활을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가계를 책임져야 하는 등, 심신이 고되며 많은 고통이 따른다
건강은 비뇨기계통, 신장병 등이 염려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5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