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일 (吳萬一)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 흙, 사람자리에 물, 땅에 다시 흙이 배치된 이름이다.
성격은 지혜가 있고 감수성이 있으나, 활동력이 약하여 소극적인 성질을 소유한다. 지모와 재능을 겸비하였으나, 결단성과 활동성이 떨어져서, 나태하며 성공의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사회 생활은, 모든 면에서 활동을 제약 받으면서, 기초가 약한 처세를 하는 운명이다. 그러므로 전문적인 기술이나 특수한 방면에 종사하면, 생활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이름이다.
그러나 일반적인 직업에 종사하면, 상급자의 인정을 받지 못하여, 하는 일마다 원만한 것이 없다. 부하는 있지만 운명의 흐름으로, 대부분 패역무도하고 은혜를 모르는 사람들만 만나기 때문에, 소망대로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하나도 없다.
초년에는 안정되는 경우도 있으나, 중년 이후부터는 의외의 재난으로 몰락하여, 불안정한 생활이 계속된다.
가정적으로는 부모에게 불효하며 언제나 근심과 걱정만 남기고 흔히 정신병자처럼 행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이 가정을 가지고 살아간다 해도 안정이 안됩니다. 총명한 자식을 두지만, 자식들과 인연이 없는 운명이라서, 부모의 은혜를 잊고 불효를 행하는 불행을 당한다.
신경질환, 신장 등이 염려되며, 이 이름에는 급사 혹은 익사 등의 흉조가 들어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5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