崔琇閔 (崔琇閔) 이름풀이 결과



매우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과 사람자리에 쇠가 있고, 그 밑 땅에 물이 자리잡고 있다.
성격은 강인한 편에 속하고 머리가 명석하고 변설 등이 뛰어난, 좋은 기량을 소유하고 있다. 하지만 편협한 면이 있어, 교만한 기풍을 과시하는 경우도 있다.
의지가 굳고 친절하며, 후덕한 외유내강형의 성품으로, 상하의 도움을 얻어 입신 출세한다. 그러나 교만한 언행으로, 도중에 급변 몰락하는 운기가 발동하여, 모든 성공과 명예가 일시에 하락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의지력이 강하기 때문에, 사회 활동도 추진력과 기백과 저돌성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는 신경 쓰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다 해야, 직성이 풀리는 이름이다.
대인 관계는 상급자를 무시하는 기질이 잠재하여, 마치 인사이동이라도 해야 후련하다는 듯이, 행동해서 상당히 의견대립이 있다. 부하들을 지극히 사랑하고, 헌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지만, 돌아오는 결과는 별로 없거나, 심하면 배신 당하는 기이한 경우가 많다.
가정적으로는 부모의 덕이 없으며, 나약한 사람을 배우자로 맞이하여 가정에 불화가 심한 사람이 많다.
머리가 총명한 자손을 두지만, 인연이 없어 효행을 받을 수는 없다.
사고, 재난, 부상 혹은 조난의 염려가 있고, 심폐기능의 이상이 있을 수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5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