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선 (朴京璇)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물, 사람자리는 나무, 땅에는 쇠가 위치하고 있다.
성격은 온화하고 예의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나 매사에 의욕이 없으며 일찍이 조상의 음덕으로 잘 살수 있는 계기가 생깁니다. 외유내강 형으로, 한편으로는 음험한 성질도 내포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지모가 출중하고, 희생 봉사정신이 투철하다. 유순한 마음이 경우에 따라서는, 활동하는 데 오히려 도움이 되기도 한다. 인간적인 관계는 착실하게 내실을 기하면서, 처음에는 상당한 정도로 성공의 기반을 구축한다.
사회생활은 손윗사람에게 두터운 신임을 얻어, 인정과 사랑을 받으면서 많은 도움을 받지만, 부하들과 관계가 나쁘기 때문에, 항상 문제가 발생하여 곤경에 처한다. 상하를 구별할 수 없을 정도로 예의가 없고 무도한 사람을 부하로 만나서, 모함과 시기, 반발, 배신에 의한 재난을 당하여, 명예나 경제적으로 손재를 당한다.
가정에서는 부모의 은덕을 입어서,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받으나 오래 지킬 수는 없다. 배우자와 결혼 후에는, 운이 좋지 않아서 불화하고 의견의 충돌이 많으며, 불안정한 생활을 하게 된다.
자식과 인연도 좋지 못해서, 효도 받기를 포기하는 것이 편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다.
위장이나 간장 질환을 조심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