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훈 (洪英薰) 이름풀이 결과



매우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 사람 땅 전부에 흙이 자리한, 온통 흙으로 구성된 오행이다.
성격이 원만하고 매사에 욕망이 없으며 마음이 평온하며 어떻게 생각하면 의욕이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의욕은 있으니 한번 결정한 일에는 강한 정신력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열심히 노력하는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입니다. 전진이나 후퇴는 별로 없이, 그저 평온하고 안정된 중용의 분위기를 좋아한다.
비상한 재능과 수완으로 운세를 개척하며, 초년에는 비교적 고생이 있으나, 점진적인 발전을 보이다가, 말년에 이르면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며, 특히 재벌의 격으로 많은 부를 축적할 수 있다. 사회적응력이 부족한 것으로 평가 받을 정도로 우유부단한 성격이 단점이다.
모든 일에 지지 부진한 것 같지만, 자기의 분수를 지키면서도, 알차게 실속 있는 발전을 거듭해서, 두드러지는 성공의 길을 가게 된다.
융통성이 적지만, 무난하게 일생을 살기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는 드물다.
손윗사람 또는 부하와 관계에서, 유달리 친한 사람도 미운 사람도 없이 원만하게 지내므로, 대립과 적대 감정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는 화합이 있지만 재물로 인한 고뇌는 많이 할 것이며 재물에 대한 근심이 적어 보입니다. 자녀 역시 부모의 영향을 받아, 온건하고 착실한 성품을 소유한다.
대체로 무병 장수하는 사람이 많으나, 간혹 비위가 허약한 점은 주의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