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모 (具亨謀)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나무, 사람에는 흙, 땅에는 물로 배치되어서, 나무는 흙과 서로 다투고, 흙은 물과 서로 다투는 모양이 되었다.
성격은 용기와 담력이 약하고, 보수적이며 세심한 성격을 소유한다. 따라서 친절이나 사교성이 없어서, 다른 사람의 원한을 사거나, 예측하지 못한 운명을 당한다.
언 땅에 봄이 오기를 기다리지만 봄은 멀고 한겨울에 때아닌 눈비만 내리니 마음은 허전하고 의지할 곳 없는 나그네가 엄동설한에 눈비 맞으며 어두운 곳을 방황하는 형상이니 마음은 언제나 공허합니다. 의지가 약하고 인내력이 부족하며, 소심하기 때문에 성공운이 좋지 못하고, 매사에 불평불만이 많이 생긴다.
사회 생활도, 윗사람과 불화와 갈등에 항상 시달려 아무런 도움이 없으며, 수하사람과 관계도 평판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기피하므로, 아무리 노력해도 성공하기 힘들고 생활은 겨우 꾸려간다.
가정 생활도, 사회 생활의 고립감과 고통을 집안에서 위안 받으려고 하지만, 아내가 병약하고 옹졸하여 남편의 외로움을 달래줄 수 없는 운명이며, 시름시름 아프다가 사별할 흉수도 보인다.
여자의 경우는, 결혼 후에도 사회생활을 하거나 늦게 결혼하는 것이 좋다.
건강도 체질이 허약해, 위장병, 심장병, 심장마비 등의 징후가 나타나니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2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