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민 (金譜玟)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나무가 있고, 사람과 땅에는 물이 배치되어 있는 모양이라서, 사람의 물과 땅의 물이 친구처럼 상부하고, 하늘에 있는 나무와 서로 도우며 사는 형상이 되었다.
성격은 자신감이 넘치고 활력에 차 있으므로 활동력이 왕성해진다. 하지만 개인적이며 이기적인 면이 많아 인색한 성격이 되니, 재물을 모으는 데 악착 같고 이재에 밝다. 이런 점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의 비난을 피할 수 없으며, 시비와 언쟁이 많이 발생한다.
사회 활동은, 윗사람에게 예의 바른 행동으로 신임이 두터우며 인정 받는 기초를 마련하고, 수하나 부하들과 상부상조가 비교적 잘 되어, 사회적 기반이 안정된다. 그렇게 매사에 순조로운 발전을 하여, 명성도 생기고 재물도 많이 모아,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낭비가 적고 검소하여 일시 성공하고 부귀를 얻으나, 인생에 파란이 가끔 닥쳐오는 경우가 있으니, 과욕을 삼가면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된다.
가정 생활은 잔소리나, 짜증스러운 일을 많이 당한다. 자식은 착실하게 자라지만, 방랑벽이 있어 여행을 좋아하며, 심하면 유랑하는 수도 있으며 본인과 인연은 별로 없는 편이다.
심장질환, 신경성 노이로제를 조심하고, 겨울에 출생한 자는 신장이 약하니, 주의하면서 생활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1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