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아 (金譜峨)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나무가 있고, 사람 자리에는 물, 땅에는 흙이 배치되어 있는 형상이다.
성격은, 거만하며 성격이 모가 나서, 주위 사람에게 비방이나 배척을 당한다. 심신이 불안하고 조급하고 인내심이 부족하여, 추진하는 일마다 장애와 재난이 속출한다.
대인 관계도 윗사람의 인정을 받으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윗사람이나 상급자는 본인의 노력을 인정하니, 어느 정도 안정된 기반을 닦을 수 있다. 그러나 신임하던 부하 혹은 이웃에게 배신이나 무시를 당하는 수가 허다하니, 표면적으로는 성공하고 안정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속이 없고 갑자기 재앙이 닥쳐서 실패하고 고난을 당한다.
남자의 경우는, 아내가 능력이 있어서 생활을 하는 데 큰 도움을 주므로, 독선적이 되기 쉬우니 조심해야 한다.
가정 생활은 부모에게 유산이나 혜택은 못 받아도, 부모를 공경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하지만 아내와 부모 사이가 생각보다 나빠, 가정에 불화가 자주 발생한다.
자식은 천재 아니면 바보 같은 극단적인 자식을 보므로, 신경을 많이 쓰지만, 자식과 인연은 별로 없는 편이다.
질병은 신장병, 위장병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잔병치레가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1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