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솔 (金率)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 나무가 있고 사람자리와 땅에 흙이 있어서 하늘의 나무가 사람의 흙, 땅의 흙과 서로 다투려고 하는 형상입니다.
따라서 나무는 흙과 서로 다투기 이전에, 뿌리라도 내리려고 많은 노력을 하지만, 힘이 없어서 중간의 흉수가 되고 있다.
조금은 어려움이 있고 고통도 있지만 불굴의 투지로 상당히 성공을 이루며 일단 성공을 하고 나면 성공한 것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리 강하여 남을 무시하는 경향이 강하며 자신의 재주를 과신하는 습성이 있는데 이는 곧 실패를 자초하는 일이 되고 맙니다.
한 평생 금전적으로 고민이 많으며 조금 살 만하면 친구나 형제간에 많은 돈을 빌려 준다든지 하여 가정에서 부부간에 갈등을 많이 하게 되며 심한 경우에는 별거내지 이별하는 일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오행의 사람은 공무원이나 의사 등으로 진출 하면 대성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타인과 투쟁을 좋아하며 순종을 거부하는 경향이 강한데 고집을 부리며 자기의 의견이 안 통하면 성질을 잘 부리게 됩니다.
남자는 친구를 좋아하고 가정에는 관심이 부족하여 아내에게는 투정을 많이 듣거나 이혼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2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