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하 (閔夏) 이름풀이 결과



약간나쁨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 물, 사람자리에 흙이 있으며, 다시 땅에 흙이 있는 모양이다. 아래에 있는 흙 두 개가 하늘에 있는 물을 이기려고 하지만, 오행의 순환원칙에 의해서 완전하게 이기지는 못하기에, 하늘의 물은 불안스러운 모양이 되었다.
성격은 온유한 면이 많으며 내면적으로는 부드러운 면이 있으며 자존심이 대단히 강하고 밖으로는 강한 성격을 나타내며 질투심이 많으며, 변덕이 심하여 충돌이 자주 일어난다.
감수성이 풍부한 반면 허영심이 많고, 의지가 약한 성격을 소유하게 된다. 승부근성이 강하고 두뇌가 명석하지만 하는 일마다 장애가 따르고, 중도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으며 경제적으로 소득은 없고, 지출이 많아서 금전적인 어려움이 많은 이름이다.
대인 관계는 상사를 무시하는 마음과 태도로 인하여, 직장이나 조직생활을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부하들과는 대체로 좋은 사이를 유지하며 상부상조하기에, 그것을 기반으로 상당히 성공 하는 사람도 간혹 있다.
가정적으로는 매우 원만한 사람으로 부모에게 효도하며 자녀에게는 친구 같은 부모가 되어 좋은 사회인으로 잘 교육시킬 것이지만 만약에 남의 물건에 욕심을 낸다면 자신의 물건도 잃어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할 것입니다.
본인은 부모 덕과 인덕이 없다는 것에 대하여 아무런 불평이 없으니 가정에서는 좋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신장이나 위장계통의 질환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2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