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朴正珉) 이름풀이 결과



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물이 있고 사람자리에 쇠, 다시 땅에 물이 있는 오행의 구성이다.
성격은 온화하면서 감수성이 강하고 의리를 중시하며 성실한 정신력으로 만인에게 귀감이 되며 지혜가 출중하여 작은 것도 크게 이루며 희망적인 생각으로 어려움을 모르게 되고 만사를 좋은 결과로 생각합니다.
상하의 신망이 두터워 협조하는 사람이 많으니, 매사가 순조롭고 출세의 길이 열리는 이름이다. 인간 교제는 모가 나지 않는 비교적 원만한 처세를 하기 때문에, 사람을 가리지 않고 강한 유대 관계를 가진다.
착실하게 자기의 역량을 과시하면서, 순조로운 발전을 이루고 성공의 길로 접어든다. 가끔씩 생기는 재난으로 인하여 상당한 굴곡을 당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유지한다.
사회적으로 봉사하는 마음이 강하고 주변으로부터 많은 칭송을 듣게 되니 작은 노력으로 크게 이루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발전하며 판단력이 빠르니 일에 대한 추진력이 강하여 윗사람으로부터 신망을 받으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습니다.
부모의 은덕은 없어도 성실하게 받들며, 배우자에게도 애틋한 애정을 쏟아 화목한 가정을 유지하지만 협조 받기는 힘이 든다. 지혜롭고 총명하며 뛰어난 자식을 두지만, 허약하여 근심 걱정을 많이 한다.
허약 체질이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2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