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민 (尹在珉)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흙, 사람자리에는 쇠가 있으며, 땅에는 물이 자리하고 있다.
성격은 기백이 넘치며 활동력이 있고, 감수성이 예민하고 온건 착실하며, 자신만만한 기질을 가진다. 성격은 온화하며 이해심이 많이 있으니 마음이 풍족하고 두뇌가 영민하여 무슨 일을 맡겨도 일 처리를 잘하고 매사에 꼼꼼한 일면이 있으니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데 때로는 약간 소심한 면이 있으니 의욕적으로 일을 대하는 정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무일푼으로 시작하여 자립대성 하는 운이며, 자신감과 추진력으로 매사에 활동적으로 임하므로, 만사가 형통하며 특히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손윗사람에게 사랑과 도움을 받기 때문에, 발전 속도가 더욱 더 빨라 지고, 사회적인 위치도 어느 정도 안정한 자리를 차지한다. 그러나 손아래 사람들과는 자기 과신이 넘쳐, 허세로써 위엄을 세우려고 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 하여 물심 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 주지만, 도움 받은 사람은 별로 큰 도움을 받았다는 생각이 없어서 허탈한 결과를 당한다.
가정적으로는 평온하지만 부부간에 약간의 대립적인 면이 있을 수가 있으니 양보 하는 마음으로 가정을 꾸려 나가면 행복할 것이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영민한 자녀를 두지만, 신병이 잦아 근심 걱정하는 이름이다.
비뇨기 계통의 질환 및 비위 허약 등에 조심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1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