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윤 (李抒侖)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과 땅의 자리에 불이 있고, 사람자리에는 쇠가 자리를 잡았다.
성격은 예민하다 못해 자포자기 상태에 빠져 침울해지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자기가 제일이라고 생각하는, 기괴한 성격을 형성하기도 한다. 아집이 강하며 경거망동하기 쉽고, 돈을 벌어도 나가기가 바빠서, 경제적인 고통을 심하게 당하며 산다.
대인관계의 처세가 아주 나빠서, 생활이 안정되지 못해서 방황이나 유랑하며, 직업적인 안정도 얻기 어렵다. 이해할 수 없는 비정상적인 성격 때문에, 타인들의 빈축을 사는 경우가 많으며, 충돌이 많고 소외 당하기 쉽다. 그래서 자포자기하여 극단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
사람에 따라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행동하는, 무뢰한 같은 성격의 소유자도 있다. 단체 생활은 절대로 불가능하며, 자기 사업도 특수한 분야 또는, 전문적인 분야에서 겨우 인정을 받지만, 큰 성공은 불가능하다.
가정은 조실부모하고, 한평생 배우자의 공복 노릇을 하면서, 방황하는 일생이 고독하고 파란이 많다. 보통 이상의 지능을 소유한 자식을 얻지만, 불효하고 패역한 행동으로, 자식을 두는 게 오히려 근심 걱정의 화근이 되는 사람이 많으니, 일찌감치 헤어져 사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화상, 외상, 사고 등에 의한 급사를 조심해야 수명대로 살 수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1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