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구 (朴贊究)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물, 사람자리에는 쇠가 있으며, 땅에는 나무가 있는 형국이다.
감수성이 강하고 민감하지만 소심하고 의심이 많은 성향을 소유한다.
사회 활동을 할 때도 대체적으로 빠르고 활발하게 처세하고, 비록 기가 약하지만 결단력 있는 처세를 하기 때문에, 타인들에게 상당히 활발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게 된다. 그러므로 사회적 기초를 평탄하게 닦는 경우는 있지만, 때때로 환경의 변화가 발생하여 평지풍파가 일어 난다.
운세의 도움으로 순탄하게 발전하더라도, 이는 일시적인 것으로 곧 재난이 닥쳐와 성쇠의 기복이 심한 운명이 된다.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하고 의심이 많으며, 결단력이 약하여 매사에 실속을 얻지 못하는 이름이다.
손윗사람에게 예의 바른 행동과 진실된 존경심을 나타 내면서 성실히 처세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게 된다. 부하들에게는 일방적으로 원칙적인 성실과 근면을 요구하기 때문에, 반발을 사기 쉬우며 심한 경우는 시기 배신 모함까지 받는 일이 많다.
가정에서는 부모에게 효도 하지만 일찍 이별할 가능성이 크다. 배우자와 금슬에 불화가 많아서 순탄하지 않으며, 심지어는 생사이별의 고통을 받는 사람도 상당수 있다. 자녀의 두뇌는 좋지만, 신체가 허약하여 성장하면서 고생한다.
호흡기 질환, 폐질환 등을 조심해야 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2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