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기 (孫瀯沂) 이름풀이 결과



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쇠, 사람자리에 흙, 땅에는 나무가 있다.
성격은 풍자적이면서 자존심이 강해 유아독존 격의 성격을 소유자 이다. 타고난 환경이 좋은 편으로, 성공이 순조롭고 목표를 성취하는 듯 보이지만, 후반 운이 매우 불리하다.
사회 활동은 매사에 표리 부동하게 행동 하는데, 겉으로 보기는 거만한 듯 보일 때가 많다. 그 내면에는, 진실을 말하지 못하는 자기 위축 같은 심리적인 압박이 존재하기 때문에, 직접적인 표현을 자제하고 풍자적인 비유를 자주 하는데, 비유가 지나쳐서 상대방에게 오해를 사는 경우도 있다.
정신적으로 의지력이 약하고 매사에 풍파가 많으며 자신의 처지를 보고 언제나 주위의 환경을 원망하게 되며 천지가 불합하고 타인의 인정이 없으니 타향에서 유랑하다가 갑자기 닥치는 재앙으로 가정은 파산되고 부부간에 수심이 쌓이게 되며 희망이 없어집니다.
상급자와 관계는, 예의 바른 행동과 성실한 태도로 상당한 신망과 인정을 얻고, 사회적 기반을 다지는 편이다. 그러나 부하들은 아무리 잘 대해 주어도, 은혜를 모르는 불손을 저지르기 때문에, 결국은 피해와 재난을 받는다.
부모의 은덕은 없지만, 도리를 다하려고 하는데, 부모와 배우자 사이에 불화 반목이 있어, 매우 어려운 환경에 처하게 된다. 자식과 인연도 희박하여, 불손한 자식을 얻게 된다.
당뇨병이나 뇌 질환을 유의해야 하며, 이 이름은 부상, 변사 등의 흉조가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