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준 (崔景竣)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쇠, 사람자리에는 나무가 있으며, 땅에는 다시 쇠가 있는 형상이다.
성격은 용맹하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며 의협심이 강하며 매사에 강한 추진력이 있으며 때로는 상하를 무시하며 하늘과 땅 아래에 자신이 제일 의리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신경질이 많고 민감하고 예민하며, 까다로운 성격을 형성한다.
인간적인 유대관계는 다정다감한 면도 있지만, 인내력이 약하여 그렇게 원만하지는 못하다. 의외로 신경이 예민하고 의심이 많아서, 환경이 안정되지 못하고 경제적인 고통을 당하는 가운데, 인덕마저 없어서 항시 불만족스럽다.
사회적인 대인관계도 안되고 자기가 최고라는 생각만 가득하니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생각하는 것은 극단을 달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사회에서 빈축만 사게 되고 남들과 같이 산다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상급자나 부하와 유대관계가 모두 비협조적이며,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지 못하고, 도리어 희생과 봉사를 해 주는 입장이 되기 쉬운, 지독하게도 인덕이 없는 이름이다.
부모의 덕이 없고, 배우자도 서로 맞지 않아 가정 불화가 많으며, 이별수도 포함된 이름이다.
자녀의 두뇌는 우수하지만, 선천적이나 후천적으로 불구자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항상 간질이 있거나 간장 병 등으로 고생하며, 사고에 의한 불구가 될 가능성이 높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