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빈 (金栖彬)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나무가 있고 사람에는 쇠가 있으며, 땅에는 물이 배치되어 있는 모양으로서, 사람의 쇠가 하늘의 나무와는 상쟁하지만, 땅의 물과는 상부하며 살아 가는 모양이다.
성격은 고독과 외로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불분명한 처신으로 번민과 고난 속에서 우울하게 생활한다. 강한 성격에 의리도 있고 생각하는 것이 탁월하며 우수한 지혜가 있으며 재물에 대한 집착이 강하고 손으로 하는 일은 한번 본 것은 무엇이든지 만들어 내는 재주를 타고났으나 조상의 음덕이 부족하여 자기의 이상을 실현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노력은 많이 하지만 크게 성공할 수 없으므로, 개인 사업이나 미개척 분야에 투신해야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
심신이 불안정하고 과묵한 성격으로 인하여, 대인 관계는 윗사람들이 불손하게 생각하여 소외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처신을 잘 하려고 노력하더라도, 상대가 마음을 열지 않기에 인간 관계를 맺기가 어렵다. 그러나 수하나 부하 직원에게는, 지나칠 정도로 헌신적인 보살핌과 배려로 대하기 때문에, 부하들이 잘 따르고 도움을 준다.
가정생활은 어느 정도 안정되지만, 근심과 걱정으로 심신이 늘 불안하기에, 식구들까지도 모두 좌불안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더구나 부모의 덕도 없고, 아내마저 명랑한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우울증이나 번민이 더욱 심해져, 안정된 가정이 급변하는 경우도 있다.
호흡기, 위장계통에 질환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