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귀자 (尹貴資)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흙, 사람자리에는 나무가 있으며, 땅에는 쇠가 자리를 잡고 있다.
성격은 남을 믿지 못하고 마음이 안정이 안되며 정신적으로 불안하게 됩니다. 진실한 마음의 복종심이 없어, 자기 위주의 안일만 추구하는 이기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활동의 기반이 매우 불안정한 상태가 대부분이다.
부운지격(浮雲之格)이라 하여, 매사가 뜬구름처럼 불안하며, 안일하게 일생을 보내려다가 패가망신하는 경우이다.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사업적인 직업이 좋지만, 사람들과 인간관계가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성공할 가능성이 낮다.
사회적으로는 본인의 능력을 발휘도 못하고 뜻을 펴지도 못하고 노력은 많이 하여 보지만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여 원망하는 마음만 가득합니다. 직장이나 주거의 변동이 심하여, 경제적인 고통과 불만이 심화된다.
상급자나 부하와 관계는, 이상야릇한 상대를 만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려움을 당하는 수가 많다.
가정적으로는 배우자에게 실망을 안겨 주지만 그래도 배우자의 복(福)은 있으니 불행 중 다행하게 배우자의 인덕으로 명예를 얻는 경우가 간혹 있으니 가정에 충실하면 반드시 말년에 행복이 찾아옵니다. 명석한 머리를 소유한 자녀를 두지만, 자손을 얻은 후부터 실물 수가 발동하는 이름이다.
간, 폐, 호흡기의 질환 등이 염려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