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윤 (金地淪)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하늘은 나무, 사람의 쇠, 땅은 불로 배치되어 있다. 사람의 쇠가 하늘의 나무와 땅의 불과 싸우고, 하늘의 나무와 땅의 불도 서로 싸우니, 전부 싸움하고 있는 형상이라서, 모두 힘이 약해져 있는 상태이다.
성격은 자신의 입장만 고집스러울 정도로 고수하고, 세상 일에는 편벽한 사람이 되기 쉬우며, 또한 지극히 말이 없는 성향이 되는 경우도 있다.
머리가 아주 좋은 천재가 나오거나, 지능 지수가 낮은 저능아, 또는 자포자기해서 정신 착란이나 정신 이상 증세를 보이는 사람이 나타나, 괴상한 행동과 일을 간혹 저지른다.
생활도 자신의 위치와 신분만 고수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윗사람이나 아랫사람과 유대 관계가 거의 없다. 초년 운이 부족하여, 매사가 용두사미 격으로 흐지부지 끝나고, 노력의 대가가 따르지 않으며, 경제적으로 고통을 당하며 살게 된다.
가족 관계도, 부모와 인연이 없어 생이별이나 사별을 한 후, 고향을 떠나 타향으로 가서 사는 사람이 많다. 아내나 자식도 본인의 그런 성격의 영향을 받아, 집안에서 말이 없고 극히 이기적인 성격을 가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질병으로는 외상, 화상, 절상 등이 있거나, 신경 과민 또는 대장, 호흡기 계통에 질병이 생길 수 있다. 신경 과민이 지나치면, 정신 이상이 되거나, 자살이나 횡사할 흉수가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