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윤재 (愼胤宰)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쇠, 사람자리에 흙, 다시 땅에 쇠가 자리한 이름이다.
원만하면서 신의를 중시하는 성격을 소유자로 성격이 용맹하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며 의협심이 강하며 매사에 강한 추진력이 있으며 때로는 상하를 무시하며 하늘과 땅 아래에 자신이 제일 의리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약간 소극적인 면이 있으나 진실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협조를 얻어 점진적인 발전을 이룩하고, 명예와 재물도 상당한 수준까지 축적한다. 다소 소극적이고 우유부단하지만, 신용을 굳건히 지키는 사람으로 명예를 소중하게 여긴다.
사회적인 대인관계도 안되고 자기가 최고라는 생각만 가득하니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생각하는 것은 극단을 달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사회에서 빈축만 사게 되고 남들과 같이 산다는 것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가정적으로는, 비록 부모의 유산이 없더라도 자수성가하며, 성실하고 협조적인 사람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린다. 대부분 원만하지만, 중년 이후에 부부간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간혹 있다.
자식도 역시 심성이 착하고 어질어, 효행을 하고 영달 하게 된다.
이 이름은 대체로 건강하고 장수하지만, 간혹 위장의 약화를 가져올 수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