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중년운세입니다.
ㆍ이 수리는 고난격인 이 운세는 일을 부단히 노력하여도 소원대로 이루어지지않고 그 결과도 좋지 않으며 부부 이별, 병고, 자살 등이 내포된 대흉수입니다.
ㆍ두뇌가 총명하고 명석하며 실천력도 있으나 타고난 재능이나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워 보인다. 성공하는 듯 하다가 곧 기울어지므로, 매사가 시작은 있어도 결과가 좋지 못하다.
ㆍ경제적인 안정이 오거나 모처럼 좋은 기회가 가까이 생기더라도 선뜻 손에 대기에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또 빚을 얻어서 투자를 시도해 보지만 그것마저 여의치 않다. 이 모든 우여곡절이 울분이 되어 가볍게 음독 자살까지 생각하는 어리석음에 빠질 수도 있는 것이 이 수리의 특징이다.
ㆍ안팎으로 불화가 있어서 부모의 덕이 없고, 부부간이나 자식들과 인연이 박하여 마음도 외롭고 심란한 가운데, 실패와 요절 수가 떠나지 않으므로, 너무 많은 장애와 신병 등으로 혼자 탄식한다.
ㆍ여자가 이 이름을 갖고 있을 경우 세상사가 뜻대로 되지 않는 불만 때문에 그 기운을 이성 교재에 탐닉하게 되며 이로 인해 생을 포기하는 경우까지 생기므로 적극적으로 자기 인생을 갈고 닦는 것만이 이 고난을 조금이나마 벗어나는 방법일 것입니다.
ㆍ직업으로는 예술가, 유흥업, 서비스업 등이 좋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