鄭鉉樹 (鄭鉉樹) 이름풀이 결과



약간좋음

ㆍ말년운세입니다.
이 수리는 유덕격으로 성실과 덕망이 넓고 지모가 뛰어나고 재치가 있으며 부귀영화를 누리고 무병장수하는 대길수입니다.
탁월한 재능 지혜 덕망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고 통솔하는 위치에 오른다. 매사에 정열을 다하여 임하고, 탁월한 영도력과 비범한 총명함으로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추종하게 된다.
세상의 흐름을 간파하는 통찰력과 식견이 높아서, 매사를 처리하는 기품이 정확하고 철두철미하여 실패수가 없다. 본성이 착하고 양심적이기 때문에,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일은 하지 않으므로, 존경과 신망이 날로 높아 간다.
재물 운도 강하고 사회적으로 신망이 두터워 항상 집안에 경사가 많으며 부부 또한 정감이 넘치니 매사가 안락하고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운입니다. 재능과 덕망을 갖추고 있어 만인의 추앙을 받으며 매사 성실히 임하고 탁월한 영도력과 진취력이 뛰어난 운입니다. 하늘이 내려준 풍부한 재물과 긴 수명은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
혼인하면, 최상의 배우자를 만나서 부부간의 애정이 돈독하고, 자녀들도 효도를 다하는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
앞날을 내다보는 식견이 있어 매우 유능한 고문역으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합니다.
직업으로는 전문경영직, 평론가,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등이 좋습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