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림 (鄭侑林) 이름풀이 결과



보통

ㆍ발음오행입니다.
이 이름은 하늘에는 쇠, 사람자리에는 흙, 땅에는 불이 있다.
성격은 온후하고 성실한 방향으로 품성이 발달한다.
의외의 성공으로 명성을 날리며, 성실하고 외교의 수완이 능해,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 출세의 길이 열린다. 사회 활동을 할 때, 상당히 원만하게 행동하여, 이에 상응하는 모든 기반이 견고하게 발전한다.
매사에 성공과 발전이 가는 곳마다 따르게 되고 하는 일마다 언제나 행운이 따르며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공하기가 쉽고 때로는 자신이 노력하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으니 세인의 존경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손윗사람을 깍듯하게 섬기며, 예절 바른 행동, 지극한 존경과 성실로 대하기 때문에, 좋은 인간 관계가 성립된다. 부하들에게는, 본인이 상급자에게 베푸는 존경과 성실 이상으로 대접 받지만, 수하 사람들을 따뜻이 보살피지 않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손아래 사람들에게 불평 불만을 듣거나, 배신 당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며, 불의의 재난을 당하는 수가 많다.
가정적인 면도 부모에게 효도하고, 성실한 협조자를 배우자로 맞이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린다.
그러나 배우자가 부모에게 핍박을 가해, 때때로 불화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건실하고 효성이 지극한 자녀를 두어 자식의 덕을 볼 수 있다.
대체로 건강한 편이나, 뇌일혈, 심장 마비 등을 주의하면, 천수를 누리면서 살 수 있다.


유용하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Copyright(c) 2024 All right reserved. kimduckhoo@aol.com